검색

PRESS

뒤로가기
제목

여드름 클렌징 폼, 울긋불긋 올라오는 봄철 여드름 관리 도움

작성자 (ip:)

작성일 20-03-16

조회 5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드름 클렌징 폼, 울긋불긋 올라오는 봄철 여드름 관리 도움]





봄철에는 미세먼지나 황사, 자외선 등 피부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기온이 높아지면 피지분비량이 늘어나고 아침 저녁 건조한 대기가 각질층을 두텁게 만드는데, 특히 미세먼지의 경우 피부조직을 손상시켜 노화를 촉진하고 여드름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봄철에는 여드름관리를 필수적으로 하여야 되는데 일상에서 가장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세안과 팩이다.
 
첫 번째 팩의 경우 여드름 피부진정에 효과가 있는 여드름팩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드름팩의 경우 녹차팩, 워시오프팩 등 다양한 여드름팩이 있지만 되도록이면 천연성분을 사용한 여드름팩을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두 번째로 외출 후 귀가 시 노폐물이나 화장품 등이 모공을 막지 않게 꼼꼼히 세안을 해야 하는데 알칼리성 클렌징은 피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약산성클렌저나 여드름클렌징폼 등 전용 여드름세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드름클렌징폼 브랜드 중 인워드 여드름클렌징폼은 여드름 기능성허가를 받은 여드름세안제로 여드름 관리와 피부진정 및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인워드 아가스 아큐 여드름클렌징폼은 한국 전통 허벌 배초향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문제성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이외에도 가시오갈피뿌리 추출물, 살리살릭애씨드 등의 성분이 피부 컨디셔닝과 피부영양에도 도움을 준다.
 
설명에 따르면 인워드 여드름클렌징폼은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은 여드름세안제로 EWG 그린등급 성분을 포함한 미색의 젤타입 여드름클렌징폼이다.
 
인워드 관계자는 “여드름 피부의 경우 뽀득뽀득한 느낌의 과다한 각질제거와 클렌징을 쓰면 오히려 피부보호막을 파괴해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더욱 많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면서 “수분공급과 동시에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 촉촉함을 느끼고 싶다면 아가스 아큐 여드름클렌징폼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여드름은 재발이 쉬운 만큼 장기적으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여드름클렌징폼 등 전용 여드름세안제와 더불어 여드름팩을 찾고 있다면 인워드 여드름클렌징폼과 여드름팩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기사원문

http://newsbrite.net/134816



첨부파일 2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